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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금감원 민원에 허겁지겁 카드취소를 해준 카드사 (+뇌절)

금감원 민원에 허겁지겁 카드취소를 해준 카드사 (+뇌절)

최근 한 여행사에서 자신도 모르게 수백만원의 카드결제 자동으로 되어 

 

논란이 된 한 제보자가 금융감독위원회 민원처리 한방에 카드취소는 물론

 

피곤한 일이 처리되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큰 이목이 집중되었다.

 

금감원 민원에 허겁지겁 카드취소를 해준 카드사 (+뇌절)

 

결제가 된 상황도 어이가 없지만 그 이후의 과정과 카드사의 태도

 

경찰의 대처 역시 피해자의 고통과 피곤함을 짐작할 수 있다.

 

해당 내용은 아래와 같다.

 

 

 

 

 

 

자신도 모르는 카드 결제 피해를 입은 경우 해당 사례와 같이

 

금융감독위원회 홈페이지 또는 금융금독위원회 전화번호(콜센터)를 통해

 

민원 상담 또는 문의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금융감독위원회 전화번호(콜센터)는?

 

국번없이 (☎.133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금융감독위원회 민원신청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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