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하고 영화 관람한 디시 유저 (+예매하기,상영일정)

최근 압도적인 흥행몰이를 기록하고 있는 톰크루즈 주연 영화 탑건: 매버릭 

 

한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유저가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를 하고

 

영화 관람을 한 후기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하고 영화 관람한 디시 유저 (+예매하기,상영일정)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하고 영화 관람한 디시 유저 
(+예매하기,상영일정)

부끄러움은 나의 몫이라는 게시물과 함께 등장한 디시인사이드의 유저는

 

영화 탑건:매버릭 코스프레를 재개봉 할 때까지 사실상 못할 것 같아

 

저질러보자는 각오로 착용했다고 설명했다.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 디시유저1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 디시유저2

 

이어 그는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를 친구 1명과 함께 착용해

 

영화관을 입장한 것이다. 관람석에서 인증샷을 남긴 그는 모든 시선이

 

향하며 영화관 최고의 빌런이 아닌 온라인 커뮤니티 스타에 오르게 되었다.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 디시유저3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 디시유저4
탑건 매버릭 코스프레 디시유저5

 

이 같은 모습에 영화 관람객들 역시 즐거워하며 관심이 집중되었고

 

인증 게시물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인기를 힘입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탑건 매버릭 포스터

 

한편, 영화 탑건 매버릭은 전설적 전투기 조종사지만 

 

파일럿의 효용가치가 줄어드는 시대 전역 위기 상황에서

 

비밀 핵시설 타격(특수임무)을 수행하기 위한 모습과 훈련과정

 

속도감과 현실감 박진감 넘치는 액션씬을 담아낸 영화다.

 

영화 영화 탑건 매버릭 예매, 예매취소, 상영시간표 등 

하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오프라인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영화 탑건: 매버릭 상영일정 확인하기

 

영화 탑건 매버릭 예매하기 롯데시네마

 

영화 탑건 매버릭 예매하기 CGV

 

 

 

탑건: 매버릭 네이버 평론가 평점 근황 (+상영일정)

영화 탑건: 매버릭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위엄을 보였다. 탑건: 매버릭 네이버 평론가 평점 근황도 화제가 되고 있다. 평점 8.75를 기록하며 연이은 극찬이 이어졌다. 풍문으로

spectroom.tistory.com

 

로다주 마블 영화 충격적인 출연료 수준 (+시리즈별)

마블 영화 시리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다주) 그의 억소리 나는 영화 출연료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아어언맨,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 출연하

spectroom.tistory.com

 

영화 바비 실사화 근황.jpg (+마고 로비,라이언 고슬링)

헐리웃 영화 바비 실사 영화 제작을 확정하고 스틸컷을 공개한 워너 브라더스가 주인공 마고로비와 헐리웃스타 라이언 고슬링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모습에는 청청패션과 핑크색의 발랄

spectroom.tistory.com

 

댓글